콜럼비아한인연합장로교회

1412 Richland St.

Columbia, SC  29201

Tel (803) 765-2500

  • Grey Facebook Icon
  • Grey Twitter Icon
  • Grey YouTube Icon

© 2016 Korean Community Presbyterian Church, Columbia, SC

NEW RELEASES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줄 땅으로 가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창12:1-2)

 

이 땅의 최초의 이민자중의 한 사람이 바로 믿음의 조상인 아브라함입니다. 누군들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 집을 떠나는 것이 두렵지 않을까요? 그러나 역사의 주인되신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길이기에 믿음으로 순종하였고 복의 근원이 되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의 수도인 콜럼비아 다운타운에 위치한 본 교회는 이 지역에서 41년전에 창립된 장자교회입니다. 인생의 후반전을 새롭게 약속의 땅에서 시작하시는 복된 가정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House of Raeford Farm 회사 등을 통해 새 이민자들이 American Dream의 둥지를 틀고 있는데, 문화와 언어가 다른 미국 땅에 잘 정착하도록 전도차원에서 무료로 돕고 있습니다. 몇가지 필요한 정보를 드립니다.

 

1. 미국 대사관에서 인터뷰를 마치고 이민 비자를 받기 전까지는 평상심을 유지하시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직장, 학교, 집, 사업체등을 미리 정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인터뷰 날짜를 받았다고 해서도 안심할 수 없는 것이, 추가 서류를 요청하기도 하고, 일단 거부(Reject)를 하기도 합니다. 언제 어떤 변수가 발생할지 모르는 것이 국제관계입니다.

 

2. 이민 비자 받으면 출국일정을 결정하시고 비행기표를 구입하시고 연락주시면 도착시간에 교회버스로 공항에 마중 나갑니다. 콜럼비아, 사우스캐롤라이나 공항(CAE)로 하면 됩니다.

 

3. 아파트 계약, 자동차 구입, 운전면허 갱신, 소셜 신청, 자녀들 학교 진학등을 도와 드립니다. 아파트가 제일 큰 관건인데, 학교에 다니는 자녀들이 있으면 학군도 봐야하고, 회사와의 거리, 안전과 경제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알아보시고 이곳에 오셔서 며칠 계시면서 직접 보고 결정하셔도 됩니다. 미리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 주시면 대신 가계약을 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아파트닷캄 콜럼비아 아프트 정보 https://www.apartments.com/columbia-sc/?bb=68pur2vszHhwxw5nd

 

4. 미국에 오셔서 제일 먼저 배우셔야 할 것은, 인내와 감사와 양보이고 제일 먼저 버릴 것은 “빨리 빨리” 입니다.

 

 

5. 도움을 총괄하는 이메일은 kcpcstudents@gmail.com 입니다. 아니면 제 이메일 dkimkcpc57@gmail.com, 이나 셀폰 (803)743-8956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김동영 목사 드림